복합적 피부고민 딱 하나로! “신비앙”(http://www.sinbiang.kr)의 성공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1. “신비앙”은 어떤 회사인가요
“신비앙”은 2007년 11월에 창업하여 오프라인으로만 확장하던 중 시장의 형태가 점점 인터넷 쇼핑몰 쪽으로 흘러감을 인식하여 2009년 5월에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신비한 크림이라 하여 “신비앙” 이란 이름으로 상표등록하였고,신비앙의 주 제품인 화이트닝 골드크림은 기존의 엑스트라펄크림을 한층 보완하여 식약처로부터 미백/주름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새로이 출시하였습니다. 신비앙은 경제전문매거진 한경 비지니스가 주최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기능성화장품(주름, 미백)부문"을 수상 하였으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능성화장품(주름, 미백) 부문"도 수상 하였습니다. 영양은 채워주고 고민은 잠재우는 수입완제품 “신비앙”만을 판매하는 화장품 전문 쇼핑몰 입니다.
2. “신비앙”의 운영 노하우
화장품 업체는 무수히 많고, 화장품 시장은 매우 큰 시장이기에, 타 화장품 쇼핑몰과의 차별화 서비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하나와 진심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신비앙”을 창업하였고, 그동안의 여러 사업을 통한 경험으로 단일 상품만을 위한 최적의 운영 시스템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신비앙만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지키며 꾸준히 아이디어 개발을 해나가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비앙의 차별화 서비스와 특징>
-자신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신비앙 사용 후 불만족시 30일 이후 ~ 6개월 이내 100% 반품/환불 보장 서비스 제공
-신비앙 크림 하나로 기초화장품 4~5가지를 대신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아이템
-사용 후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신비앙의 마법같은 놀라운 체험
-체험 고객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인지도 상승
-신비앙의 모든 후기는 실체험자들의 리얼후기
-해외배송을 실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 마니아층 형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
-“신비앙”은 고객분들의 작은 평가 하나라도 귀담아듣고, 운영에 반영하고자 노력
3. NSM과 함께한 네이버 광고
쇼핑몰 오픈 초기엔 광고의 중요성은 잘 알면서도 광고방법이나 매체 등에 대한 무지로 수없이 걸려오는 전화들에 유혹되어 배너광고와 기존의 지면 광고 등에 많은 경비만 낭비하며 헛수고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광고 검색을 하다가 검색사이트 중 네이버의 명성에 이끌려 NSM에 바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것이 김선주AE와의 인연이 되었습니다. 광고 컨설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치밀한 광고 활동을 전개하는 기회를 접하게 되었으며, 김선주AE의 정확한 효율성 분석을 토대로 한 전략 제안으로 키워드 4,000여 개가 등록되어 매출향상에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연락으로 가족 같고 직원같이 믿고 광고를 진행할 수 있어 쇼핑몰 운영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민하며 최고의 꿈을 꾸는 신비앙 쇼핑몰이 되도록 멈추지 않고자 합니다.
문의전화: 1566-326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NSM(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 문의 지원 업무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 항목: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